2007

레드불 사운드클래쉬(Soundclash)는 두 팀의 밴드를 같은 무대에 올려 경쟁하도록 함으로써, 한계를 넘고 장르와 음악적 관습을 타파하도록 유도합니다.

레드불 사운드클래쉬(Soundclash)는 두 팀의 밴드를 같은 무대에 올려 경쟁하도록 함으로써, 한계를 넘고 장르와 음악적 관습을 타파하도록 유도합니다. 약간은 장난스러운 사운드클래쉬 밴드 대결은 머리가 아닌 마음을 울리는 음향으로 싸우는 결투입니다. 레드불 사운드클래쉬에서는 동일한 청중 앞에서 반대편 무대에 선 두 아티스트들이 등장합니다. 각 밴드가 연주를 하면, 관중의 머리 위로 서로 상이한 스타일과 장르가 충돌합니다. 누가 더 격렬한 가사, 무게감 있는 악절, 강렬한 비트를 보여주는가 관건이며, 가장 열광적인 무대를 만들고 관중의 마음과 영혼을 사로잡는 밴드가 승리하게 됩니다.

레드불 사운드클래쉬 방문하기

FC 레드불 잘츠부르크가 최초로 오스트리아의 챔피언이 됩니다.

레드불 잘츠부르크가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 2006/2007 시즌은 잘츠부르크 축구 역사상 최고의 해였으며, 팀의 클럽 스코어를 75점이나 높였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가 최초로 오스트리아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스물 여덟 개의 홈 게임 중 단 한 게임만 패배한 총 여덟 팀만이 경합을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정규 시즌 이후, 레드불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레드불 팀은 준우승전에서 비엔나 캐피탈 팀과의 경기에서 세 번 연속 이긴 후 (상위 5팀), 빌라흐의 VSV팀과의 결승전에서 단 한 게임만 내주어 결국 4:1로 잘츠부르크의 첫 오스트리아 아이스하키 챔피언십을 거머쥐었습니다.

레드불 레코드

레드불 레코드는 마케팅, 배급, 아티스트와의 관계에 있어서 진취적인 접근방식을 취하는 전향적인 성격의 음반회사입니다. 레드불 레코드의 아티스트들은 팝 문화에 영향을 주고 그것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레드불 레코드는 레드불 패밀리라는 울타리 안에서 엄선된 뮤지션과 밴드가 독특한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의 레드불 스튜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뮤지션들이 고급스럽고 편안한 환경에서 최고급 음향 장비를 갖추고 레코딩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된 최신 명품 레코딩 스튜디오입니다.

레드불 스튜디오 방문하기

리오 레드불 에어레이스

백만 명이 관람한 2007년도 리오 레드불 에어레이스는 레이싱 역사상, 그리고 브라질의 스포츠 역사상 가장 많은 관람객을 동반한 것으로 기록되었다.2007년 리오에서 개최된 레드불 에어레이스를 관람한 사람의 수는 백만 명으로, 레이스 역사상뿐만 아니라 브라질 스포츠 역사상 가장 많은 관람객을 동원했습니다.

주요 연혁 살펴보기